신용대출

무방문 개인월변대출 쉬운곳

릴공수 2021. 10. 22. 11:09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방문 개인월변대출 쉬운곳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목차

     

    개인돈

     

    일반적인 대출순서는 1금융권 은행을 먼저 이용하고 여기서 안되면 2금융권 캐피탈이나 저축은행 등을 이용하고 여기서 안되면 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됩니다. 이런 방식이 올바른 대출입니다. 상위기관부터 이용해야지 금리가 저렴하고 신용등급에 악영향이 덜 끼칩니다. 사실 월변,일수 이런 상품을 찾는다면 거의 마지막 단계라 할 수 있습니다.

     

    일수,월변 같은 개인돈을 찾는다면 기대출이 많거나 연체자 혹은 신불자이거나 등 조건이 매우 안좋아서 금융권 이용이 어려우실겁니다. 상황이 안좋아도 절대로 불법적인곳을 이용하면 안됩니다.

     

     

    개인돈 업체도 엄밀히 말하면 대부업에 속해야 합니다. 정식등록된곳을 이용해야 하는데 아직도 불법업체가 매우 많아서 아주 조심해야 하는곳입니다. 사실 그래서 이용을 하지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상황이 매우 급하면 또 어쩔수 없기도 하겠죠. 하지만 절대로 불법은 안됩니다.

     

    인터넷에 개인돈 검색하면 대출나라,대출천사,대출카페,대출세상 등 아주 많이 나옵니다. 여기는 다른 개인돈업체를 소개시켜주는 플랫폼입니다. 그나마 정보가 공개되어 있어서 오프라인보다는 훨씬 안전하지만 그래도 개개인이 확인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 합법적으로 등록되어 있는가?
    • 법정 최고 금리 20% 지키는가?
    • 선이자는 없는가?
    • 수수료는 없는가?
    • 출장비 없는가?

     

    하나라도 문제가 있다면 절대로 이용하면 안됩니다.

     

    월변대출이란?

     

    월변대출이라는 것은 금융기관에서 진행하는 대출이 아니고 개인돈이라는 명목으로 우리 일상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는 대출종류의 하나입니다. 월변대출이라는 말처럼 한달에 한번씩 변제하는 방식의 대출을 뜻하고, 매달 정해진 날짜에 발생한 이자를 갚아나가다가 정해진 기간이 되면  원금 부분을 한번에 상환해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수대출이란?

     

    원금과 이자를 매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보통 매일수입이 있으신 자영업자,야간일하시는분들이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대안

     

    아주 소액만 필요하다면 IT전당포 이런곳도 한번 살펴보세요.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폰 등과 같은 IT기기 등을 담보로 제공하고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니라면 P2P대출도 알아보세요. 인터넷을 통해 개인투자자와 신청자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인데 소액대출 가능할것입니다. 이상으로 무방문 개인월변대출 쉬운곳 포스팅 마칩니다.

     

    [신용대출] - 저신용자 과다조회자 모바일,인터넷 대출

     

    [햇살론] - 햇살론대출자격조건 <꼭보기>

     

    [신용대출] - 백수 소액 대출 쉬운곳 <비대면 모바일 즉시대출>

     

    [신용대출] -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무직자 대출 되는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