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대출

10만원,30만원,50만원 급전 소액대출 가능한곳

릴공수 2021. 10. 18. 09:33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10만원,30만원,50만원 급전 소액대출 가능한곳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목차

     

    불과 몇년전만 해도 대출 최저금액은 100만원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때만해도 비대면 모바일 대출 상품이 없어서 대출을 받을려면 지점을 방문해서 처리해야 됐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 몇년새 비대면 온라인 상품이 많이 나와서 무방문으로 소액대출 신청이 가능해 졌습니다. 그래서 그 최저 금액도 매우 낮아졌습니다. 10만원까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학생,주부,무직자 등도1금융권 은행 상품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어떤 상품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

    SC제일토스 소액대출

     

    SC제일은행과 토스가 합작해 만든 소액대출 상품이며 최대 5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비상금대출은 한도가 5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제한되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SC제일토스를 이용하면 10만원부터 5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초소액 대출을 원하는 분들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습니다.

     

    금리는 5%대에서 8%대로 형성되 있고, 기간은 1개월입니다. 기간이 짧기 때문에 금방 상환하실 수 있는 분들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진짜 말그대로 비상금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입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주부님들 모두 이용하실 수 있는 저축은행 상품입니다. 최소 10만원부터 최고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니 한도가 더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이 되겠습니다. 금리는 연 17.7%~19.99%이고, 기간은 1년에서 5년 사이로 설정 가능합니다.대출금은 대출 만기일에 한번에 갚으시면 됩니다.

     

    3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대학생 전용)

     

    대학생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중 가장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1년에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고, 금리는 연 1% 수준입니다. 단, 1학기에 150만원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1, 2학기 합쳐서 300만원)

     

    대출은 5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어 정말 생활비가 필요한 분들이 활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게다가 대출금 상환은 취업을 한 이후 또는 소득이 발생한 이후부터 상환하시면 됩니다.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SK와 1금융권인 하나은행이 합작해 만든 상품으로 저렴한 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저금리 소액대출상품입니다. 한도는 300만원이기 때문에 50만원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한도가 충분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연 3% 수준이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365일 24시간 아무때나 이용할 수 있어 새벽 혹은 토요일,일요일 주말, 공휴일 등에도 쉽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핀크 앱을 통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뱅 어플

     

    티뱅 어플은 1만원부터 50만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는 티뱅소셜대부에서 만든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금리는 월 2% 수준입니다. 대출기간은 45일 입니다. 신청은 티뱅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페이코 소액대출

     

    페이코는 인터넷쇼핑을 할 때 결제수단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만약 페이코를 최근 6개월 이내에 사용해본적 있는 분들이라면 페이코 소액대출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나이가 만 23세 이상이여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는 50만원이기 때문에 십만원, 삼십만원, 오십만원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연 7%~10% 사이로 적용되며 
    최소 1년부터 최대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써주세요 어플

     

    써주세요 어플을 이용하시면 저신용자 또는 저소득자 분들이 30만원에서 50만원까지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대 12% 대이고, 한달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은 만기일에 일시상환 하시면 되며, 무방문 비대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마무리

    10만원에서 50만원 대출을 이용하실려면 최소 금액만 확인하시면 될듯합니다. 보통 대출 한도가 300만원이니깐요.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사용하면 사용한만큼만 이자를 내면 되기 때문에 이득인거 같습니다. 잘 살펴보시고 현명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대출] -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 자격,조건,금리,서류,부결 등 <간단>

     

    [신용대출] - 1금융권,2금융권,대부업체 무직자 소액대출

     

    [신용대출] - 주부대출 인터넷대출 쉬운곳 <여기>

     

    [신용대출] - 모바일 24시간 대출 쉬운곳 <즉시대출>